기사 메일전송
고양시,‘책 읽는 가족’과 함께 만드는 『고양시민의 서재』운영 - 세계 책의 날 맞아 ‘책읽는 가족’이 추천하는 도서 전시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 도서관센터는 오는 23세계 책의 날을 맞아 시민이 추천하는 도서전시 고양시민의 서재 를 운영한다.

 

지난 2021년부터 시작한 고양시민의 서재는 올해로 4회째로 개인, 동아리, 가족, 단체 등 매회 다양한 시민의 서재를 소개하고 있으며, 올해는 고양시 책읽는 가족이 추천하는 도서 전시와 함께할 예정이다.


고양시도서관은 2017년부터 가족 단위의 독서생활 증진과 도서관 이용활성화를 위해 다독하는 가족회원 중 책읽는 가족을 선정해왔다. 2023년 선정된 책 읽는 가족의 추천 도서 전시 고양시민의 서재는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19개관 모든 고양시도서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span>고양시민의 서재>를 통해 책을 매개로 시민이 함께 소통하고 성장하며, 책읽는 즐거움을 함께 만끽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궁금한 점은 화정도서관 담당자 (031-8075-9205)에게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12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