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일가왕전 승리의 주역 ‘별사랑’고양국제꽃박람회 공연 - 고양시 성실납세 홍보대사 ‘별사랑’, 28일 13시 공연
기사수정

현역가왕 Top7에 선정되어, 한일가왕전 국가대표로 선발된 별사랑이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에서 열리는 고양국제꽃박람회에 참석한다.

 

별사랑은 지난해부터 고양특례시 지방세 홍보대사로 활동 중이며, 순수한 재능기부로 공익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별사랑은 한일가왕전, 현역가왕 전국투어콘서트, 각종 방송출연 및 공연 등 바쁜 일정에도 고양특례시 일산호수공원에서 펼쳐지는 고양국제꽃박람회(2024.4.26.~5.12.)의 성공을 위해 직접 현장에 참여해 시민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28일에는 13시에 꽃박람회 공연장(노래하는 분수대)에서 직접 공연에 참여하여 꽃박람회에 열기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당일 꽃박람회장을 찾는 관람객들은 극세사 감성 장인이라는 별칭을 받는 별사랑의 공연도 직접 관람 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고양국제꽃박람회장에는 별사랑이 직접 가꾸는별사랑 정원이 조성돼 시민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별사랑은 고양국제꽃박람회에 구경 많이 와주시고, 별사랑 정원과 제 공연도 즐겨주길 바란다며 고양국제꽃박람회를 홍보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고양국제꽃박람회 성공을 위해서 노력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대한민국 트롯국가대표로 출전 중인 한일가왕전의 성공도 기원한다고 화답했다.

 

한편 426일부터 일산 호수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는 2024 고양국제꽃박람회는지구환경과 꽃이라는 테마를 주제로 하여, 일산호수공원의 자연환경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화훼 정원으로 시민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13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