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성공적인 ‘공공예술프로젝트’위해 기부금 전달식 개최 - 7개 기업 참여…“문화산업 거점도시로 향할 것”
기사수정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동환)이 고양시 화훼문화를 활성화 시키고 고양시민 문화생활을 증진시키기 위한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공공예술프로젝트 사업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부활동에는 고양상공회의소 사회공헌위원회 소속 기업(()태건비에프, 그림, 디와이디, 포스콤, 로트로닉)과 농협은행 고양시지부, 씨제이라이브시티 등 7개 기업에서 참여했다.

 

전달식에는 이상헌 고양상공회의소 회장과 사회공헌위원회 위원, 농협은행 고양시지부 오영석 시지부장, 씨제이라이브시티 김진국 대표이사,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기부에 참여한 기업 관계자들은 공공예술프로젝트를 통해 고양국제꽃박람회가 화훼산업 뿐만 아니라 시민문화생활 증진,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씨제이라이브시티 김진국 대표이사는 고양특례시 최초의 문화 기업으로서 문화예술 저변 확대, 미래세대 성장을 위한 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며 다양한 K-콘텐츠 복합단지를 개발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화산업 거점도시로 동반 성장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동환 이사장(고양특례시장)오늘 전달받은 기부금으로 고양국제꽃박람회를 성공적으로 운영해 고양특례시의 매력을 국내외로 널리 알릴 것이라며 기업들과 협력해 문화 거점도시로 성장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켜 더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겠다. 뜻깊은 자리에 참석해 주신 기업인 모두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공공예술프로젝트 사업은 시민 친화적 박람회 구축을 목표로 학생, 학부모 등 모든 고양시민과 화훼농가가 참여하는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고 있다.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입장, 관람, 주차, 이벤트 등 자세한 사항은 누리집(https://www.flower.or.kr) 참고하거나 유선(031-908-7750)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또한,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입장요금 할인이 적용되며, 행사장은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 1번 출구 또는 주엽역 3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거리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15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