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케이비(KB)국민은행 배움누리 300만원 상당 생필품 전달 받아 - 한국카네기CEO 고양총동문회, 나눔의 가치 실천 - 버스 운전자 양성교육 기간 단축... 운전자 부족 문제 해결 - 국내 대표 오케스트라의 인기 레퍼토리를 엄선한 「아람누리 다이나믹 K 심…
기사수정

고양시-케이비(KB)국민은행 배움누리(이하 배움누리)는 지난 53일 한국카네기CEO 고양총동문회로부터 청소년들을 위한 총 3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지원받았다.

 

고양시-케이비(KB)국민은행 배움누리는 고양시와 케이비(KB)국민은행 지원으로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청소년에게 학습지원 및 다양한 진로체험 프로그램 등을 무료로 지원하는 시설이다.

 

이번 나눔은 한국카네기CEO 지사장 임승철 강사의 꿈과 희망이라는 주제로 인성 강연을 함께 함으로써 더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다.

한국카네기CEO 고양총동문회는 배움누리와 저소득 고양시 저소득 청소년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을 맺고 작년 장학금 기탁에 이어 올해도 나눔의 가치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카네기CEO 고양총동문회 김성두 회장은 청소년은 우리 사회의 미래주역이다. 이번 나눔과 강연을 통해 청소년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가 되도록 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지원할 수 있도록 가치 있는 나눔에 적극적으로 함께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16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