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4 뮤지컬 행주대첩』 고양행주문화제와 함께 열려 - 5월 19일 오후 7시 행주산성 역사공원 특설무대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의 대표축제인 고양행주문화제가 오는 518일부터 19일까지 행주산성일원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뮤지컬 행주대첩이 관객들을 찾아온다.

 

한국연극협회 고양지회가 주관하는뮤지컬 행주대첩519일 오후 7시에 행주산성 역사공원 특설무대에서 무료로 진행한다.

 

2024 뮤지컬 행주대첩은행주치마 휘날리며’, ‘행주대첩13곡의 노래에 화려한 춤과 연기로 이어지는 송스루 형식의 뮤지컬로 구성해 명장면이 가득하다.

 

임진왜란 3대 대첩 중 하나인 행주대첩을 극으로 연출한 뮤지컬 행주대첩은 특히 우리 민족의 지혜와 국난 극복의 의지, 시대의 영웅, 기발한 신무기의 사용 등 드라마틱한 요소들을 작품 안에 잘 담아낸 작품이다.

 

뮤지컬 연출을 맡은 신택기 감독은 “2024 뮤지컬 행주대첩은 탄탄한 시나리오와 짜임새 있는 연출, 감동이 있는 배우들의 연기와 노래가 어우러져 치열했던 역사를 아름답게 승화시킬 명작이라며 시민들은 노래와 춤으로 90분을 이어가는 송스루 형식의 창작뮤지컬을 즐기실 수 있으며 고양특례시의 랜드마크적 공연으로 손색없는 작품이 될 것이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16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