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21회 경기도 청소년종합예술제 김포시 예선대회 성황 - 6월 10일(월) ~ 14(금) 5일 동안 김포중봉청소년수련관에서 열렸다.
기사수정


21회 경기도 청소년종합예술제 김포시 예선대회가 지난 610() ~ 14() 5일 동안 김포중봉청소년수련관에서 열렸다.


 


이번 예선대회는 경기도와 김포시가 공동주최하고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에서 주관으로 운영 하였다. ‘꿈을 향한 청소년들의 도전이라는 슬로건 아래 4개 부문 18개 종목 626명의 청소년들이 김포시 대표가 되기 위해 선의의 경쟁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축제의 장이였다.


 


특히 이번 대회는 참가 청소년들을 위하여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적극 반영한 대회였다. 무용 참가자를 위한 무용매트 설치 및 무대 개방, 음악 (락밴드, 대중가요 등) 참가자들의 완성도 있는 경연을 위한 전문 인력 배치, 수준 높은 심사위원 선정을 통한 대회 운영을 통하여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수준 높은 대회가 되었다.


 


경연을 통하여 선발된 4개 부문 18개 종목 청소년들은 92() ~ 96() 5일 동안 경기도 수원시 경기도문화의전당 및 수원야외음악당에서 김포시 대표로 본선 경연을 치를 예정이다.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김포중봉청소년수련관(관장 진상한) 관계자 말에 따르면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은 김포시 청소년들이 도 대회에 나가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남은 기간 동안 물심양면으로 참가자들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이야기 하였다.


 


문의 : 청소년수련관 활동팀 031)980-1672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8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