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포필하모닉 주니어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 “ 청소년을 위한 Christmas Concert ”청소년의 희망과 비전 보여
기사수정


()김포필하모닉오케스트라(대표 고영익)가 주관한 주니어오케스트라의 청소년을 위한 Christmas Concert"가 지난 25일 오후 5시 김포아트홀에서 시민들의 큰 호응 속에 개최됐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이번 공연은 음악협회 김포시 지부장을 맡고 있는 기영호 씨의 지휘로 베토벤의 교향곡 9<합창> 4악장을 시작으로 2시간여 동안 하이든 첼로 협주곡과 차이코프스키의 호두까기 인형 중 <꽃의 왈츠> 등이 연주됐다.


 


뮤지컬 레미제라블 OST도 선을 보였으며 특히, preschool 단원들이 뽀로로 OST를 연주할 때는 가족과 함께 온 어린이와 청소년 관객들이 박수와 환호로 응답했다.


 


이날 음악회를 찾은 시민들은 최근 김포 아트홀이 준공되었다는 얘기를 듣고 궁금했었는데 오늘 공연을 보니 앞으로 굳이 서울로 나가지 않아도 되겠다.”면서 공연과 공연장에 모두 만족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공연을 한 김포필하모닉 주니어오케스트라는 ()김포필하모닉오케스트라 산하 단체로 60여명의 초등학생과 중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달 둘째 주 토요일마다 우리병원에서 힐링콘서트 정오의 음악회 봉사연주로 공동체와 사회에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59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