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강화군은 지난 27일부터 11월 9일까지 농업기술센터에서 20명을 대상으로 강소농 육성 및 강화 농식품산업 활성화를 위해 농식품가공 창업 CEO 과정을 개설 운영한다.



이번 과정은 2012년 농산물종합가공센터 건립과 연계한 창업보육교육의 일환으로 추진되며 연말까지 총 14회 / 60시간을 이수하는 과정으로 이미 창업을 하고 강화농산물을 활용한 추가품목을 계획하고 있는 CEO나, 농식품가공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농업인, 체험장을 운영하면서 농식품가공 창업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을 받기를 원하는 농업인들이 대상이다.



특히, 교육과정은 농식품가공 창업에 필요한 절차 및 관련 법률교육, 사업운영에 필요한 경영, 회계, 마케팅교육, 농산물가공 사업계획서 작성실습 및 사례교육, 인적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상호 정보교환, 현장컨설팅 등으로 진행된다.



첫날 윤선마케팅연구소의 윤선박사는 트랜드에 부합하는 블로그마케팅전략과 나만의 사업계획서를 세우고, 나를 표현하는 명함만들기, QR코드만들기 등 새로운 자기경영에 대한 핵심을 짚어주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참여한 교육생들은 모두 다 공감하는 고객관리 마케팅, 방향설정, 기존의 틀을 부수고 다시 생각하는 시간 되었으며 앞으로의 시간을 기대한다는 모습을 보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6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