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월드문 2015’ 성공적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 117개국 2500여명 학생 참여
기사수정

세계 최대 대학생 국제모의 유엔대회 월드문 2015’가 오는 316일부터 20일까지 고양시 KINTEX에서 개최된다.

 

고양시는 26KINTEX에서 세계대학생 모의유엔대회 월드문 2015 (WorldMUN, 이하 월드문)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한국외대 주관으로 고양시, 한국관광공사, 경기관광공사, KINTEX와 업무협약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월드문 2015’ 행사에는 역대 최다인 117개국 2,500(외국인 참가자 2,300)의 학생들이 참여한다. 행사 협력기관은 월드문의 성공적 개최를 통해 미래의 리더가 될 전 세계 대학생들에게 한국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양시 관계자는 월드문은 전 세계 학생들의 문화 교류의 장으로 고양시에서 이런 의미있는 행사를 유치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 한다국가적 행사인 만큼 업무 협약을 통해 성공적 행사가 될 수 있도록 가급적 모든 지원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월드문은 세계적 명문인 하버드대학교가 각국 유수 대학의 학생들과 함께 매년 다른 국가에서 개최하는 세계 최대의 대학생 국제모의유엔대회이다.

 

월드문은 참가자들이 외교관, 정치인, 학자들과의 직접 교류 활동과 참가자간 친목도모 및 네트워크를 위한 소셜 이벤트 그리고 한국 문화 체험 투어 등 다양한 구성으로 진행된다.

 

월드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www.worldmun.org/) 및 페이스북 페이지(Harvard World Model United Natio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73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