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기업홍보관 개관 - 중소기업 판로개척과 지역경제 활성화 첨병 역할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는 지난 10일 킨텍스에서 홍보관 제품전시기업 등 40여명의 기업인과 고양시 기업홍보관 개관식 행사를 가졌다.

 

고양시 기업홍보관은 관내 우수중소기업 등의 판로개척을 지원하고 기업성장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 내 규모 97.2면적으로 조성됐다.

 

고양시 기업홍보관에 전시된 월드 휴먼텍의 휴대용 호신기, 여성기업 바이탈스포츠의 기능용 등산스틱, 개성공단입주기업인 ()나인 및 ()평화유통의 의류·신발 등 24개 대표사의 다양한 제품들은 철저한 심사를 거쳐 전시기업제품으로 선정됐다. 전시비용은 없으며 향후 6개월간 전시 예정으로 높은 홍보효과와 함께 제품의 구매·계약이 이루어 질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방문객들의 관심유발과 전시제품의 디테일한 설명을 위해 기초자치단체 최초로 무인 종합정보안내시스템인 키오스크를 적용했으며 본 시스템을 통해 고양시 시정홍보안내와 고양시 및 경기도의 중소기업 지원시책 안내 등 방문객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정보제공 지원이 가능하도록 꾸며졌다.

 

증강현실이라는 가상의 프로그램을 접목하여 고양시 SNS에 등장하는 고양이, 호수공원, 북한산, 킨텍스, 행주산성 등을 배경으로 사진촬영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본 사진은 영상미디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고 이메일로 전송 받는 등 방문객의 친구 같은 기업홍보관으로 구성했다.

 

최성 고양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기업홍보관이 고양시 관내 중소기업의 판로개척과 지역경제 활성화의 첨병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74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