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파주 웨딩마을 김길수 대표, 파주 영어마을 웨딩 전당으로 만들어
기사수정

파주 웨딩마을 김길수대표는 파주영어마을 내에 웨딩토탈서비스를 도입하여 명품웨딩의 전당으로 만들고 있다.

웨딩마을은 타 웨딩컨설팅과 차별화 된 직거래 웨딩시스템을 선보이면서 파주영어마을에서 제1회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3월 21일부터 22일까지 2일간 파주영어마을에서 열린다.

웨딩마을 김길수대표는 파주영어마을의 직거래 웨딩시스템은 “웨딩마을은 컨설팅 아니다”라며 “웨딩마을과 기존 웨딩컨설팅의 가장 큰 차이점은 소개형식의 중개업체가 아닌 소비자와 웨딩업체 실무진들과 직거래웨딩을 진행된다. 웨딩컨설팅업체의 플래너와 상담이 아닌 전문웨딩업체 실장들과 직접적인 상담으로 더욱 구체적이면서 짜임새있는 상담이 이루어지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웨딩마을은 파주 영어마을에 위치하여 8만평의 이국적인 건축물과 자연 속에서 야외결혼식 및 웨딩홀을 자체운영하며 전국의 모든 웨딩홀과 실질적인 거래를 통해 예신님들의 부담을 최소화한다”며 “수수료나 리베이트를 소비자에게 돌려주는 형식의 실질적인 웨딩컨설팅을 준한다”고 밝혔다.

웨딩마을의 아름다운 배경 속에 어느 누구도 촬영할 수 없는 단독웨딩 촬영과 웨딩사업을 파주영어마을과 단독계약을 체결하였다.

또한 웨딩마을은 파주영어마을에 결혼식장, 웨딩스튜디오, 김음전웨딩, 메이크업샵이 직영 운영되고 있으며, 한복, 쥬얼리, 여행사, LG전자, 가구점, 폐백등의 웨딩 관련업체들과 협력 하에 소비자들과 투명한 거래를 이룬다.

김 대표는 “많은 이들이 컨설팅에 중개수수료와 업체들의 부도 등으로 손해을 겪고있다”며 “웨딩마을은 직영 운영되는 웨딩시스템과 웨딩업체들 간의 직거래를 통하여 좀더 투명하며 거품 없는 웨딩시스템을 구축하겠다. 이번 웨딩박람회에 많은 예비부부들이 참석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웨딩박람회 사전접수페이지: http://weddingvillage.co.kr/view/main/intro

제1회 파주영업마을 웨딩박람회 문의 : 031-905-8338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75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