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온라인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 두번째 파격가 상품 라인업 공개 - 우먼스톡 심쿵가2 진행… 다시 여심 싹쓸이 하나? - 매일 오전 11시, 신규 영상 공개 및 파격적인 ‘더블할인가’ 판매
기사수정

오픈 후 파격적인 가격의 영상딜로 연일 관심을 끌었던 온라인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이 두번째 심쿵가 라인업을 공개해 SNS와 여초사이트 등에서 다시 한 번 큰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우먼스톡은 동영상을 기반으로, 연예인이 직접 뷰티팁과 노하우를 고객들에게 전달하며 뷰티 상품을 판매하는 국내 최초 온라인 뷰티 홈쇼핑이다. 매일 오전 11시, 최저가의 뷰티 브랜드가 하나씩 공개되며, 당일 공개된 상품에 한해 24시간 동안 두 번 할인된 ‘더블할인가’로 판매된다.

우먼스톡의 일반 상품은 한 번 할인된 가격으로, 일반 오픈마켓이나 소셜커머스와 크게 다르지 않다. 그러나 하루 하나씩 공개되는 뷰티TV 상품, 즉 방송딜의 경우 한 번 할인된 우톡가에서 한 번 더 할인된 더블 할인가로 제공된다. 때문에 우먼스톡 방송딜의 경우 국내 최저가로 판매된다. 이 할인 혜택은 다음 영상딜이 공개되기 전인 24시간만 지속되며, 기한이 지나면 한 번 할인된 본래 가격으로 돌아간다.

2월 9일 개국 당시 심쿵가 라인업에는 아이오페 에어쿠션, 맥 립스틱, 불가리 블루, 유리아쥬 립밤, 헤라 선크림 등이 포함되었으며, 모두 더블할인가로 판매됐다. 이 상품들은 최저 3900원에서 최대 14900원의 파격할인가로 판매되었으며, 모두 공개 후 3분 내 매진되었다. 이와 같은 큰 성원에 힘 입어 우먼스톡은 추가로 2차 심쿵가 라인업을 공개했다.

3월 23일부터 진행되는 2차 심쿵가 상품은 기존에 큰 인기몰이를 했던 유리아쥬 립밤, 맥 립스틱, 키스미 마스카라, 입생로랑 외에도 랑방 향수가 추가되어 이미 상품을 구매한 기존 고객들의 관심도 뜨겁다. 2차 심쿵가 상품 역시 1차와 마찬가지로 2~3분 내에 매진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경쟁률이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우먼스톡 개국 후, 처음 더블할인가로 판매할 당시에는 ‘믿기지 않는’ 가격이니만큼, 우먼스톡을 향한 의심의 눈초리도 적지 않았다. 하지만 1차 심쿵가 상품이 완판된 뒤, 구매에 성공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피드백이 쏟아져 나오고, “안 사면 손해”라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꾸준히 가입자가 늘어나고 있다. 1차 때와 달리 부쩍 늘어난 인원에, 경쟁이 더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우먼스톡 관계자는 “상품 판매일 전 미리 가입을 해 두고, 당일 아침 로그인 후 대기하는 것이 구매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76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