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브랜드 페이, ‘더블 라이프 프로젝트’ 디지털 프로젝트 론칭
기사수정


(사진제공: 신세계인터네셔널)

더블 라이프 철학의 이탈리아의 멋, FAY(페이)에서 브랜드의 ‘듀얼 퍼스낼리티’ 철학을 보여주는 의 새로운 디지털 프로젝트를 론칭했다.

프로젝트는 2010년 더블라이프 사진집 발간에 이어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지난 AW시즌에는 세계 패션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시즌 KEY 아이템을 여러 상황에 스타일링하여 촬영한 이미지들로 디지털 프로젝트를 선보인 것에 이어, 이번 SS2015 시즌 한국의 패션 인플루언서 수주와 박형섭이 함께 참여한 를 지난 23일과 30일 이틀에 걸쳐 공개하였다.

이번 프로젝트는 전 세계 패션계를 이끄는 패션 인플루언서이자 스타일 아이콘인 탑 모델 수주와 박형섭, 그리고 이탈리안 편집샵 YOU YOU STORE의 오너 겸 패션 블로거 엘레오노라 카리시, 네덜란드 출신의 패션 블로거 린다 톨, 패션 블로거이자 크리에이티브 컨설턴트 메튜 조르파스, 이탈리안 패션 블로거이자 저널리스트 파비오 아타나시오가 함께 참여하여 완성되었으며, 패션을 대표하는 도시인 뉴욕, 파리, 나폴리, 그리고 서울에서 진행되었다.

는 세련되면서도 동시에 캐주얼한 페이의 ‘듀얼 퍼스낼리티’를 완성하는 스타일이다. 페이는 비즈니스와 레저, 공식적인 이벤트 자리와 여유로운 주말의 시간들, 그리고 시티라이프는 물론 아웃도어 어드벤처까지, 그 어느 상황에서도 한 가지 아이템만으로도 완벽하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선사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페이만의 유니크한 퀼팅이 돋보이는 울트라 라이트 다운 재킷과 함께 한다. 최상의 퀄리티와 럭셔리함, 그리고 창의성을 결합한 진정한 이탈리안 스타일을 보여주는 페이의 다운 재킷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도시적인 시크함까지 두루 갖춘 FAY의 철학을 완벽하게 보여주는 아이코닉한 대표 아이템이다. 이런 다양한 상황 속에서 뛰어난 적응력을 보여주는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을 매력의 클래식 아이템은, 어떻게 나만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만들어 내는지 잘 알고 있는 이 시대의 남성과 여성들의 비밀인 것이다.

디지털 프로젝트를 함께한 패션 인플루언서들은 페이의 다운 재킷과 함께한 하루 속에서 마주하는 여러 상황들을 자연스럽게 사진으로 담아 내어, 유니크하고 독창적인 스타일로 그들만의 페이를 보여줄 것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77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