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MMORPG ‘창세기전4’, 1차 CBT 테스터 모집, 첫날 신청자 4만명 돌파 - 10일간 테스터 모집 중, 첫날 신청자 4만명 넘겨
기사수정


소프트맥스는 자사가 개발중인 대작 MMORPG <창세기전4>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자사가 개발중인 대작 MMORPG <창세기전4>의 1차 CBT 테스터 모집 첫날 4만명이 넘는 유저들이 신청했다고 밝혔다.

<창세기전4 (The War of Genesis IV: Spiral Genesis)>는 창세기전(The War of Genesis®) 시리즈의 최신작으로서 대규모 제작비가 투입된 블록버스터 온라인게임이다. <창세기전4>는 전작의 영웅들을 동료로 맞이해 포메이션을 구성하여 5명의 캐릭터로 전투를 수행하는 ‘군진 시스템’을 비롯해, 군진에 조합한 영웅들의 구성에 따라 변화하는 ‘연환기 시스템’, 그리마 혹은 마장기를 소환하여 공성병기나 거대한 몬스터를 상대할 수 있는 ‘강림 시스템’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통해 기존 게임에서는 볼 수 없던 새로운 재미를 선사 할 예정이다.

<창세기전4>의 1차 CBT는 4월 2일부터 ~ 4월 12일까지 (10일간) 총 3,000명의 테스터를 모집하여 4월 16일(목)부터 ~ 4월 18일(토)까지 3일간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 및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는 4월 14일(화)부터 ~ 4월 15일(수)까지 진행된다.

1차 CBT에서는 ▲유저 랭크(레벨) 10랭크 기준의 콘텐츠 ▲10여개의 시공(인스턴스 던전) ▲ 20여 종의 아르카나(캐릭터)가 공개 될 예정이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이자벨(아르카나)’가 OBT 서비스에서 지급된다.

박정필 전무(사업본부/본부장)는 “10일간 3천명 모집에 어제 첫날만 4만명이 넘는 유저분들이 신청하실 만큼 고맙고, 큰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하며 “소프트맥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창세기전4>의 첫번째 테스트에 많은 성원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창세기전4>의 1차 CBT 테스터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genesis4.c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77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