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화장품을 돈주고 사니…난 피부관리 받고 화장품을 공짜로 받는다” - “피부관리 받고 공짜로 35만원 처방 화장품 받아가세요”
기사수정


아르케지엥 메인 이미지
피부관리실에서 나에게 맞는 1:1 맞춤관리를 받고 내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화장품 캐시백’으로 받는 특이한 혜택이 4월 1일 서울 마리나에서 공개되었다.

이 혜택의 이름은 “아르케지엥 멤버쉽”(아르케지엥: 똑똑한 화장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뜻하는 신조어)이다. 뷰티에 관심이 있는 2~40대 여성 또는 남성에게 피부관리도 받고 내게 맞는 맞춤형 처방 화장품을 쓸 수 있는 큰 혜택을 모두가 누릴 수 있게 되었다.

아르케지엥은 누구나 멤버가 될수 있으며,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벌써부터 큰 혜택으로서 고객에겐 일석이조이다. 외모를 가꿈에 있어서 화장품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으므로 큰 호응을 불러 일으켜 화장품 시장에서는 아르케지엥이 되려는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바람이 불 예정이다.

마케팅 전문기업 ㈜디보션 강대용 대표는 “이 똑똑한 혜택은 현재 아나운서, 스튜어디스 및 변호사 등의 전문직종들에게 이미 벌써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밝혔다.

㈜엠케이유니버셜 이미경 대표는 “아르케지엥은 에스테틱 화장품 회사 ㈜엠케이유니버셜에서 기획한 소비자를 위한 멤버쉽 서비스로 보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에스테틱을 즐기고 또한 나에게 맞는 맞춤 화장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을 위한 소비자들에 의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가까운 피부관리실을 통해서 쉽게 ‘아르케지엥’이 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전화 02-2679-8850 문의를 하면 된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78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