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꽃과 평화, 신한류의 합창’을 주제로 펼쳐지는 2015고양국제꽃박람는 화려한 꽃 예술 작품과 아름다운 정원이 가득하다. 평화누리정원과 뭉게구름정원 등 총 15개의 야외정원이 구성되어 있다. 올해는 ‘사랑고백정원’에 풍성한 사피니아, 아이비 꽃벽까지 더해져 관람객의 눈길을 끈다. 사진은 아름다운 꽃벽을 감상하며 사진을 남기는 관람객의 모습.

 


2015고양국제꽃박람회 곳곳에서는 가족과 함께, 선생님과 함께 꽃들을 구경하러 온 아이들이 가득하다. 이번 꽃박람회는 어린이를 위한 ‘독도로봇정원’과 ‘개구쟁이정원’ 등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며 꽃과 식물도 공부할 수 있는 많은 공간이 준비되어 있다. 사진은 색색의 꽃들로 가득찬 야외정원에 모여 앉아 아름다운 야외 꽃들을 바라보고 만져보는 어린이들의 모습.

 


2015고양국제꽃박람회장에 준비된 공연무대와 거리에서는 행사기간 내내 300회가 넘는 각종 공연이 이어진다. ‘호반무대’와 ‘행복둥지무대’에서 펼쳐지는 문화공연은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어주는 볼거리 중 하나. 사진은 공연을 마친 학생들이 박람회장을 구경하며 꽃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
2015고양국제꽃박람회장의 ‘고양신한류합창관’은 화려한 꽃 장식 연출로 많은 인기를 끄는 전시관 중 하나이다. 3개 구역으로 구성된 ‘고양신한류합창관’에는 예쁜 사진을 남기려 포즈를 취하고 있는 친구와 연인, 가족 등 다양한 관람객들로 북적인다. 사진은 밝은 미소로 사진을 찍고 있는 엄마와 아이의 모습.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80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