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2015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GOCAF 2015, 이하 고카프)이 4일 개막했다. 일산 킨텍스 제2전시관 10홀에서 열린 이번 고카프에는 카즈미, 스위스알파인클럽, 라푸마 등 국내외 150여 개의 아웃도어캠핑 관련업체들이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타 캠핑 박람회와 달리 고카프의 가장 큰 특징은 단순히 눈으로만 즐기는 박람회가 아니라 보고, 즐기고, 맛보는 오감만족 체험박람회란 점이다. 관람객들은 행사기간 동안 박람회장과 야외 전시장을 오가며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에 국내외 150여개 캠핑관련 업체 참가해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 선보인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아웃도어 의류를 비롯하여 텐트, 랜턴, 침낭세트, 캠핑용 테이블 등 다양한 캠핑 용품들과 캠핑카, 캐러밴, 트레일러 등 오토캠핑 차량, 그리고 여성 캠퍼들을 위한 이색 감성캠핑용품 등 다양한 상품들이 소개됐다. 또 캠퍼들에게 인기가 높은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까지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한다.

5일부터는 2박 3일간 야외 캠핑장에서 ‘락시티 캠프’도 열린다. 락시티 캠프란 도심 속에서 신나고 화끈하게 즐기는 캠핑축제로 한여름 무더위를 확 날려줄 서바이벌 물놀이인 ‘워터워’와 비보잉 공연과 신나는 음악이 어우러진 ‘디제잉 스탠딩 파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6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워터워’는 메가톤급 물 폭탄이 열정적인 캠퍼들을 기다리고 있다.

또 세계음식문화축제인 ‘꽃보다 푸드’행사도 놓치면 안 될 프로그램이다. 타코야끼, 케밥 등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길거리 음식뿐만 아니라 이색 캠핑요리도 맛 볼 수 있으며 독특하고 특색 있는 문화도 체험해 볼 수 있다.

한편 고카프는 전시 전문업체인 ㈜이가전람이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 현대미디어가 후원하며 오는 7일까지 계속된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84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