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포 사우동 주민자치센터, 발표회 및 전시회 개최 - 자치센터를 통해 배우고 익힌 솜씨를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자리가 마…
기사수정


자치센터를 통해 배우고 익힌 솜씨를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김포시 사우동주민자치센터 수강생 작품 발표 및 전시회가 김포시민회관 다목적홀에서 오는 28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주민자치센터에서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한 주민 이해를 돕고 수강생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사우동 주민자치위원회가 마련했다.


 


한국무용을 비롯해 에어로빅, 벨리댄스, 라틴댄스, 요가, 풍물 등 수강생들이 그동안 익히 발표회와 강사진의 시범공연이 함께 개최될 예정이다.


 


또한 냅킨아트, 예쁜글씨 POP, 사군자, 한글서예 등 50여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비보이단 쉐이크공연, 팝페라 가수 명화’, 쌍둥이 가야금가수 가야랑등 축하 공연도 예정되어 있다.


 


이번 행사를 마련한 주재기 위원장은 이번 발표 및 전시회를 통해 주민과 함께 하는 사우동 주민자치센터로 발전했으면 한다고 주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사우동 주민자치센터 작품 발표 및 전시회는 시민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입장료는 무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8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