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화군, 가을 행락철 맞이 국토 대청결운동 대대적 실시 - 강화군 전역에 걸쳐 가을 행락철을 맞이하여 대대적인 국토 대청결 행사를 …
기사수정


강화군(군수 안덕수)은 지난 28일 군 전역에 걸쳐 가을 행락철을 맞이하여 대대적인 국토 대청결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강화대교 주변 및 분오저수지, 외포항, 창후리 포구, 유원지 주변 등 쓰레기 취약지는 물론 손이 잘 닿지 않는 곳과 접근이 어려운 지역 위주로 8개 지역에서 1천여명이 참여하여 무단 투기되고 방치된 쓰레기 20톤을 수거함은 물론 강화 나들길의 정비도 병행 실시했다.


 


특히, 이날 행사는 관내에 주둔하고 있는 해병대 2사단 예하 군 장병 600여명이 아침 9시부터 오후 3시 반까지 참여하였는데 군부대 관계자는 깨끗한 국토 만들기에 동참하고 환경보전에 앞장서는 군의 역할을 제고하고 대민 신뢰 증진을 위해 대대적으로 실시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정화활동에 적극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군은 앞으로도 깨끗한 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히면서 주민단체 등의 자발적인 환경정화 활동은 물론 쓰레기를 무단투기하거나 불법소각이 없는 성숙된 생활문화의 정착을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8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