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포 양촌면 주민자치센터 개강 - 수강생 및 강사, 주민자치위원, 기관단체장 등 130여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기사수정


김포시 양촌면은 지난 1일 주민자치센터 개강식을 개최했다. 수강생 및 강사, 주민자치위원, 기관단체장 등 130여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개강식은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강사소개 및 강사님들의 강의계획을 발표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개강식에 참석한 한 주민은 예전에는 불가피하게 다른 지역 주민자치센터를 이용할 수밖에 없었는데 이젠 가까운 곳에서도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게 되어 무척 반갑다이번 개강식을 통해 여러 강사님들의 강의계획을 들을 수 있어 다음 달 강좌 신청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개강을 기뻐했다.



이강근 양촌면장은 축사를 통해 양촌면 주민자치센터 개강식을 위해 애쓰신 이호석 위원장님을 비롯한 주민자치위원분들께 감사를 드린다앞으로도 양촌면 주민자치센터가 주민들을 위한 소중한 문화공간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꾸준한 활동을 당부 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발굴을 통해 지역 주민들을 위한 자치센터로 거듭날 수 있도록 위원장님과 함께 노력해 나갈 것임을 밝혔다.


 


이어 주민의 오랜 숙원이자 염원이었던 양촌읍 승격이 올 1114일로 확정됐다읍 승격 당일 양촌면 어르신들을 비롯한 주민들을 모시고 기념식 및 문화행사를 마련하였으니 양촌면의 주인인 주민들 모두가 참석하여 뜻 깊은 시간을 함께 보내는 귀중한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9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