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화군, 2016년 직불제사업 신청하세요 ! - 2월부터 읍·면사무소, 농산물 품질관리원 사무소에서 접수
기사수정



인천시 강화군(군수 이상복)은 오는 21일부터 읍·면사무소와 농산물품질관리원 사무소에서 쌀··조건불리·친환경농업 직접지불제사업 및 농업경영체 변경·등록 신청을 받는다.

 

직불제 사업은 시장 개방 폭 확대 전망 등으로 우려되는 농산물 가격 하락으로부터 농업인 등의 소득 안정을 도모하고 식량 자급률 제고에 기여하기 위해 시행되고 있다. 신청자격은 농업경영체로 등록한 농업인으로서 논농업과 밭농업에 종사하는 농업인과 농업법인으로 신규 신청인의 경우 읍·면사무소 또는 농산물 품질관리원 담당자와 상담 후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쌀··조건불리 직접지불제사업은 오는 21일부터 오는 429까지며, 논 이모작 직불금의 경우 21일부터 315일까지, 친환경농업 직불금은 3월 한 달 간 신청이 가능하다. ··조건불리 직불금은 예년에 비해 신청일이 한 달 가량 앞당겨 졌으므로 접수 기간을 놓치지 않도록 유념해야 한다.

 

기타 직불금과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강화군청 농정과(032-930-3387) 또는 읍·면사무소, 농산물 품질관리원 사무소에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96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