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화군, 동남아 무역사절단 참가기업 모집 - 3월 4일까지 인천경제통상진흥원 이메일(mts@iba.or.kr)로 신청 - 중소기업 10개사 선정 6월 13일부터 18일까지 현지 바이어 수출 상담
기사수정

인천시 강화군(군수 이상복)은 아시아 시장을 무대로 새로운 수출판로를 개척할 무역사절단을 오는 3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역사절단 파견은 경쟁력 있는 제품과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해외시장 진출을 꿈꾸는 우수 중소기업의 체계적인 시장 공략과 안정적인 수출판로를 확보하기 위해 인천경제통상진흥원과 함께 기획하게 됐다.

 

참가대상은 강화군 관내 공장등록을 필한 중소기업으로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인천경제통상진흥원 이메일(mts@iba.or.kr)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에 따라 현지 시장성 조사와 서류 평가 후 최종 참가업체를 선정하게 된다.

 

무역사절단은 풍부한 노동력과 천연자원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경제성장 중인 태국(방콕)과 베트남(하노이)에 강화군 관내 중소기업 10개사를 선정하여 613일부터 18일까지 현지 바이어와 수출 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최종 참가업체로 선정되면 상담 관련 교통편 임차료, 현지 시장조사비, 통역료 및 업체별 참가자 1명의 항공료 50% 등을 강화군청이 지원한다. 다만 체류경비는 참가업체가 개별적으로 부담해야 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강화군청 홈페이지(www.ganghwa.go.kr) 공지사항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강화군청 경제교통과(930-3359)나 인천경제통상진흥원(260-0226)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광열 강화군경영자협의회 회장은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해외시장 개척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해준 강화군에 감사하다관내 기업체들이 내실 있는 해외무역사절단을 만들어 동남아로 뻗어가는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일익을 담당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98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