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포시, 민선6기 시민참여위원회 문화교육분과 - 2016년 첫 회의 개최
기사수정



시민참여 행정 구현을 위한 김포시시민참여위원회 문화교육분과의 2016년 첫 회의가 지난 23개최했다.

 

김광린 위원장을 비롯한 문화교육분과 위원과 이성구 실무지원단장 등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회의에서는 분과 실무지원단의 2016년 주요 업무 추진계획에 대한 설명에 이어 위원들의 질의응답 후 안건 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작년부터 계속해서 논의되어 온 문화행사의 효과적인 대민 홍보 방안을 주제로 다양한 계층의 시민에게 문화 행사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실천 가능한 방안에 대해 심도있는 의견들이 오갔다.

 

김광린 위원장은 실무지원단의 업무보고 후 위원들의 질의 응답 속에서 피드백이 원활히 이루어졌고, 실무지원단은 이에 대한 궁금증을 잘 풀어주었다고 생각한다각종 문화 및 학습 프로그램의 실질적인 홍보방안에 대한 자유토론 속에서 많은 의견이 나와 생산적인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성구 복지문화국장은 이 날 논의된 홍보 방안에 대해 긍정적으로 검토 시정에 반영하는 등 문화교육분과위 위원들의 제안 및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98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