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촌읍, 여성축구의『메카』로 거듭난다! - 3월11일까지 회원 모집
기사수정

()이 드는 마을() 양촌의 여인들 마음에 새로운 바람이 일고 있다.

양촌읍사무소를 방문하고 나온 J씨에게 확인한 바, 양촌읍에서 여성축구단을 모집한다는 공고를 보자마자 이거야 말로 내 삶의 새로운 활력소다!’라는 확신에 주저 없이 신청서를 제출하였다.

 

양촌읍장(김병화)양촌읍 여성축구단을 창단하기 위해 감독(코치) 및 선수를 모집 중이고, 평소 운동에 관심이 있는 분은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다넓은 운동장을 사방으로 뛰어다니며 동료와의 유기적인 패스를 통해 골을 넣는 축구를 통해 양촌의 여성들이 건강도 지키고, 나아가 여성축구의 저변이 확대되어 양촌읍이 김포시 여성축구의 중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양촌읍문화체육회가 주관하고 양촌읍사무소와 양촌읍이장단협의회에서 후원하는 이번 여성축구단 모집은 양촌읍에 주민등록(외국인포함)이 등재된 여성이 311일까지 양촌읍사무소(총무팀 980-5285)에 방문해 접수하면 새로운 도전에 대한 설렘과 활력을 맛볼 수 있다.

 

공식스폰서를 맡은 양촌읍 골드밸리에 소재한 전기·전자제품 전문업체인 카이스전자() 장성균 대표는 양촌읍 여성축구단 창단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관내 여성의 체력증진 및 상호 화합을 위해 아낌없는 후원을 할 것이다라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98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