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고양시는 청년층의 취업난과 기업의 인력난 해소를 위한 6회 청년드림 JOB 페스티벌행사에 참여할 구인업체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청년드림 JOB 페스티벌 행사는 오는 42613시부터 17시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 6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고양시와 1군단, 동아일보 청년드림센터가 공동으로 개최한다.

 

50개의 구인기업이 참여하여 현장에서 면접을 진행하는 현장채용존, 대기업 직무멘토링과 공채상담존, 일자리의 새로운 트렌드를 알려 줄 창직존, 입사서류 및 면접스피치 등을 직접 시연해 보는 잡 클리닉존, 진로·직업의 설계와 탐색을 위한 직업탐색존 등 5개 주요 테마로 구성돼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고양시의 핵심사업과 대규모 개발 사업으로 파생되는 일자리 사업을 한눈에 알 수 있게 꾸며 청년구직자가 앞으로 생겨 날 고양시의 일자리를 가늠하고 예측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한다.

 

시 관계자는 꿈과 열정을 갖춘 패기 넘치는 청년구직자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되는 만큼 행사 당일 상담과 면접 등을 진행할 우리시 우수중소기업 및 인근 서울·파주·김포·부천 등에 소재한 강소기업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JOB 페스티벌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모집직종 및 인원, 근무시간, 직무 내용 등을 꼼꼼히 작성해 사업자등록증과 함께 다음달 15일까지 고양시 일자리센터(전화 031-8075-3665/3672/3677, 팩스 031-932-9292)로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보다 많은 일자리정보는 고양시청 일자리센터 블로그(http://blog.naver.com/goyang_jobs) 및 페이스북(http://facebook.com/goyangjob)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99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